오라클, 4년 연속 가트너 선정 HCM 클라우드 리더

오라클이 최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중간규모 시장과 대기업용 인적자원관리(HCM) 클라우드 부문 '리더'로 4년 연속 선정됐다.

1000명 이상 기업용 HCM 클라우드 제품군에 대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사업자를 평가한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오픈월드 2019 현장. 박종진기자 truth@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오픈월드 2019 현장. 박종진기자 truth@>

크리스 레온 오라클 HCM 클라우드 개발부문 수석부사장은 “가트너 발표로 오라클은 HCM 시장에서 리더십과 혁신을 입증했다. 기업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고 탁월한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요구”라고 말했다.

가트너 보고서는 현재와 미래 시장 흐름에 대한 명확한 관점을 제공하고 고객 수요를 예측하며 경쟁력을 달성할 역량 기준 클라우드 HCM 제품군 공급기업 비전 완성도를 평가한다. 고객을 위한 새 기회 창출 능력 이해와 구현할 수 있는 역량도 확인한다.

오라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오라클 HCM 클라우드는 인사관리(HR) 전문가가 직원, 구직자, HR 전문가를 위한 전반적인 작업 환경을 개선한다. 업무를 인간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라클은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 수요 모두를 충족하며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하는 HCM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