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원스터 절친 인증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 이경배)이 운영하는 CJ ONE이 3D 캐릭터 원스터 절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이달 신규 개설한 CJ ONE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CJ ONE 원스터 절친 인증 이벤트 한정판유리컵과 컵받침.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 ONE 원스터 절친 인증 이벤트 한정판유리컵과 컵받침.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다음달 6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개 원스터 절친 인증 퀴즈 정답을 맞히면 100% 당첨 스크래치로 2200명에 한정판 원스터 유리컵과 컵받침을, 5500명에 최대 1000 CJ ONE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그 외 고객 모두에는 100 CJ ONE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답을 모두 맞히지 못할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번 더 퀴즈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기간 내 ID당 한 번이다. 퀴즈 정답 힌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힌트 확인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CJ ONE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론칭을 기념해 음료 색깔에 따라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한 투명 유리컵과 실리콘 컵받침 등 스페셜 굿즈를 제작, CJ ONE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스타그램 채널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J ONE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플루언서가 되어 싶어하는 캐릭터 원스터 일상을 VLOG, 먹방, 뷰튜버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동영상 콘텐츠로 풀어낼 계획이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