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와디즈 특화 멤버십카드 시럽월렛서 제공

SK플래닛(대표 이한상)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월렛에서 특화 멤버십 '와디즈 시럽카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와디즈 시럽카드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회사 와디즈가 SK플래닛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플랫폼(DXP) 인프라를 활용해 스타트업 펀딩 기회를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디즈는 현재까지 7000여 프로젝트를 오픈, 시장 출시 전인 새 제품과 서비스 펀딩을 지원했다.

SK플래닛은 대표 모바일 서비스 OK캐쉬백과 시럽월렛 등을 통해 축적한 고객 마케팅 노하우와 경험을 와디즈 새 투자 기회 모멘텀이 되도록 돕는다.

SK플래닛, 와디즈 특화 멤버십카드 시럽월렛서 제공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와디즈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참여 △시럽월렛과 OK캐쉬백 고객 대상 펀딩과 투자 등 경제 관련 특강 진행 △시럽월렛 고객만을 위한 펀딩 프로젝트 기획 등 상생을 위해 협력한다.

시럽월렛에서 와디즈 브랜드카드 발급 시 선착순 1만명에게는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시럽월렛 고객이 와디즈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하면 와디즈 1만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회원이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김교수 SK플래닛 마케팅사업그룹장은 “와디즈는 스타트업 자금 유치를 성공적으로 도왔던 역량 있는 회사”라면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SK플래닛의 DXP 역량이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를 더욱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