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테스크코리아 신임 대표에 김동현 전 도시바 GCS 지사장

오토데스크코리아 신임 대표에 김동현 전 도시바 GCS 한국지사장이 선임됐다.

김동현 오토데스크코리아 신임 대표
<김동현 오토데스크코리아 신임 대표>

김 신임 대표는 오토데스크 주요 산업분야 제품설계와 제조·건축·엔지니어링·건설·미디어·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친 솔루션 제공 확대와 파트너사 관리 등 국내 비즈니스를 진두지휘한다.

김 대표는 도시바 GCS 한국지사장 재임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국가 중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 비즈니스를 두 배로 성장시키는 동시에 비즈니스 모델 변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정보기술(IT) 산업에서 28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김 대표는 마케팅부터 영업 관리 등 다양한 분야를 거쳤다. 미국 금융정보 분석회사 파이코(FICO)를 비롯해 STX, 다우데이타, 한국IBM 등에서 근무했다.

하레시 쿱찬다니 오토데스크 아태지역총괄 부사장은 “IT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김 대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혁신적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장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한발 더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대표는 “그동안 업계에서 쌓아온 기업 경영자로서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토데스크코리아가 고객·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고 국내 IT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