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가습기, 22일 GS 홈쇼핑 원데이 특가 행사 실시

미로 가습기, 22일 GS 홈쇼핑 원데이 특가 행사 실시

주식회사 미로는 22일 하루 GS홈쇼핑에서 미로 가습기 2019년형 ‘NR07SR’, ‘NR07S’, ‘NR07SP’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2019년형 ‘NR07SR’ 모델 등 미로가습기 모델을 특정 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1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NR07SR’ 모델은 원격퍼스널케어가 가능한 모델로 미로콘이라는 퍼스널 케어 컨트롤러로 사용자 위치의 습도를 체크하고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로콘으로 타이머모드를 설정하면 1시간, 4시간, 8시간 동안 작동시킬 수 있다.

‘NR07SR’ 모델은 미로에서 자체 개발한 IoT(사물인터넷) 칩셋인 미로티를 별도 구매하여 장착하면 구글 어시스턴트, LG U+ ‘IoT@home’, 네이버 AI 스피커 클로바와 연동이 가능하며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35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여 많은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미로 가습기에는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분해/조립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환경 호르몬이 없는 BPA Free 친환경 소재의 사용과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의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LED컬러 조명과 터치스테이션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 관계자는 “NR07SR 모델은 사용자가 있는 곳 어디든지 적정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며 “이번 GS홈쇼핑 원데이 특가 행사를 통해서 똑똑한 가습기 NR07SR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항준 기자 (jhj@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