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인프라웨어가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인프라웨어 제공
<인프라웨어가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인프라웨어 제공>

인프라웨어가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군 기능과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오피스 소프트웨어(SW)를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군은 크게 △폴라리스 오피스 for 윈도와 △폴라리스 오피스 2017로 구분된다.

PC용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for 윈도'는 단 한 번의 구매로 MS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2017은 PC뿐만 아니라 맥(Mac),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 등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오피스다. 실시간 공동편집 기능을 지원하고 월·연간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는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for 윈도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한 제품 수만큼 동일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기간만큼 사용기간이 연장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성훈 인프라웨어 마케팅팀 수석은 “폴라리스 오피스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열었다”면서 “개인·기업 고객이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문서 작성 효율성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폴라리스 오피스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아마존, 이베이 등 글로벌 오픈 마켓 입점을 기반으로 한 판매 채널 다각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