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원,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세미나 개최

지티원(대표 이수용)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13일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2018 지티원 커스터머 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수용 대표는 기조연설에서 지티원 성장 과정과 성과를 설명하고 또 한번 도약을 위한 전략을 소개한다.

행사 첫 번째 세션에서는 △영향분석 솔루션 '체인지마이너 9.0' △소스코드 품질 분석 솔루션 '코드프리즘' △시큐어 코딩 솔루션 '시큐리티 프리즘' △시스템 갭(Gap) 분석 솔루션 '갭마이너' △형상관리 솔루션 '체인지플로우' 등 애플리케이션 거버넌스 제품군의 업데이트 된 기능 소개와 시연이 이뤄진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메타마이너' △데이터 품질 관리 솔루션 '디큐마이너' 등 데이터 거버넌스 제품군의 업데이트 된 기능을 시연한다.

또 '통합 데이터 거버넌스 체제 기반 기준정보 관리', '데이터 계보 관리 시스템 구축 모델' 등 현장에서 새롭게 등장한 데이터 거버넌스 관련 시스템 구축 동향도 소개한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자금세탁방지 솔루션 'AML익스프레스'와 자금세탁위험평가 솔루션 'RBA익스프레스' 등 금융 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소개한다.

이수용 대표는 “지난 10년의 성장 못지않게 최근 3년간 누적 해외 수출액이 110억원 이상이고 해외 사업 파트너십을 튼튼하게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연구개발 지속 투자를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 해외 수출 다각화를 통한 시장 확대,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 등으로 새로운 10년을 향한 도약의 길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