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수상레저 클럽비발디, 무제한 워터파크 서바이벌 눈길

가평 수상레저 클럽비발디, 무제한 워터파크 서바이벌 눈길

전국은 지금 폭염으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다. 더위를 피해서 여행을 가고자 하지만 긴 여행을 가기 힘들거나 주말을 이용해서 바람을 쐬고 오려는 여행객들은 어디를 가야 할 지 고민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즐거운 레저활동과 짧은 시간에 다녀올 수 있는 리조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ClubVivaldi(클럽비발디)’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레저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북한강 상류에 위치해 있어 지리가 좋고, 맑고 깨끗한 물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 곳에서 수상레저를 즐긴다.

해당 리조트는 취향 및 가격에따라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일별로 되는 할인은 홈페이지에 안내 된 금액에서 요일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으로 이용자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토요일에 30%, 금요일이나 일요일도 패키지 금액에서 40% 할인이 적용된다.

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클럽비발디 내에 있는 30가지가 넘는 놀이기구를 원하는대로 현장에서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무제한 패키지도 있지만, 지금처럼 극성수기에는 횟수를 보장하는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 더 알차게 놀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놀이기구를 이용하면 올해 새롭게 신설된 10m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와 국내 최고 높이인 7m 블롭점프이용이 가능하고, 워터건, 워터젯, 워터버켓, 워터캐논이 있는 워터파크를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워터건과 워터젯 등은 클럽비발디에만 마련된 특별한 것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워터 서바이벌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바로 구워져 나오는 치킨과 바베큐, 소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것은 또 하나의 인기비결이다. 주말 저녁에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저 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낭만을 선사하고, 미니바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북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해결 되는 올인크루시브 패키지이다.

또한 개인사물함과 ATM기기 등 편의시설들이 골고루 갖춰져 있으며, 물놀이를 할 때 꼭 필요한 구명조끼와 샤워타올 등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해서 금전적인 부담 없이 여름철 물놀이를 떠날 수 있다. 더불어 서울에서 가평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주말과 평일 상관없이 교통을 걱정하지 않고 이동할 수 있다.

특히 클럽비발디는 인스타그램에서 물놀이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샵을 연상케 하는 쾌적한 메이크업룸도 인기요인중 하나이다. 가평 수상레저의 경우 준비할 것이 많아 깔끔한 휴게 공간이 필요하지만 세심하게 준비하여 여성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마치 해외유명휴양지의 썬베드를 재현한 듯한 루프탑 썬베드 존은 테이블 비용을 포함하여  썬베드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클럽비발디는 안전사고를 위하여 수상전문 안전요원과 의료인이 항시 대기중으로 자동심실제세동기를 곳곳에 비치하여 안전을 도모하였고, 물놀이를 할 때 의무적인 보호장구 착용 및 고객의 안전교육도 철저히 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클럽비발디는 홈페이지 간단결제 시스템을 강화하여 계좌이체와 네이버페이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까지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다. 요일별 할인과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