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 다도구 전문 쇼핑몰 차예마을, 간편한 보이차 정 출시

차 & 다도구 전문 쇼핑몰 차예마을, 간편한 보이차 정 출시

차와 다도구 등 1,8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엄선한 원료와 최고의 품질만을 고집하고 있는 차 & 다도구 전문 쇼핑몰 차예마을에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이차티백과 분말스틱, 추출분말에 이어 보이차 정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얻고 있다.

기존 보이차 제품들은 물에 타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차예마을 뷰티라인컷 보이차 정 제품의 경우는 다르다. 정제형 타입으로 하루 아침, 저녁에 한 번씩, 하루에 2정만 섭취하면 보이차 10g 원물이 고농축 된 타정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뷰티라인컷 보이차 정은 4년간 발효된 중국 운남성 보이차로 만들어졌으며, 원물 10g으로 단 1g만 생산할 수 있는 10:1 고배율 추출분말 된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보이차 정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하루 2정으로 풍부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개별 포장 방식을 선택하여 보관과 휴대성을 높였다.” 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라인컷 보이차 정 추출 분말 농축 알약 60정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구입 관련 문의는 차예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