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신제품 핸디마사지기 '매직(CMH-1000)’ 출시, 대형마트 입점

코지마, 신제품 핸디마사지기 '매직(CMH-1000)’ 출시, 대형마트 입점

73년의 노하우를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제품 핸디 마사지기 '매직'을 출시하며,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지마 핸디 마사지기 매직(CMH-1000)은 무선 충전방식으로, 사용함에 편리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며,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도 조절폭이 넓고 최대 강도가 강하여, 시원한 마사지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어께, 팔, 엉덩이, 복부, 종아리, 허벅지 등 신체 어디든 사용하기 용이하게 설계했으며, 마사지기의 진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 가능하도록 마사지볼의 각도와 크기까지 고려하여 설계했다.

핸디마사지기 매직(CMH-1000)은 사이즈가 크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며, 운동 후 사용 등 활용범위가 넓어, 공간 제약없이 어디서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른 패턴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자동모드와 오작동 및 배터리 방전을 막아주는 버튼 잠금 기능, 미끄럼 방지 손잡이 등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춘 맞춤형 멀티케어 핸디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의 새로운 신제품 판매를 개시하였다. 코지마는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작은 마사지기 개발에도 꾸준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핸디마사지기 '매직'(CMH-1000)은 여타 다른 브랜드 제품과는 다르게 강한 진동감과 휴대성으로 뭉친몸 구석구석 마사지하기 용이하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21개점에 모두 입점되어 고객시연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휴가 후 피로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필요한 준비물로 안성맞춤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제품 개발의 힘쓸 것을 악속드리며, 코지마 신제품 '매직'과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보시길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