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맛집 킹스크랩, 6월 ‘대게 큰 할인 이벤트’ 개최

부천 상동 맛집 킹스크랩, 6월 ‘대게 큰 할인 이벤트’ 개최

산지에서 직송하는 신선한 해산물로 부천 상동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킹스크랩이 6월 맞이 대게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킹스크랩은 신선한 대게와 킹크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속초 산지에서 직송해 신선한 해산물을 도심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킹스크랩은 신선한 해산물을 부담없이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6월을 맞아 대게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천 대게와 킹크랩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며, 대게라면과 활어회, 물회, 게장볶음밥까지 추가비용없이 제공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국군장병과 다둥이 가족, 임산부 대상 할인행사까지 진행하여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 활어회, 물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경기도 김포, 시흥, 광명 등 경기도 주민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부평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6월부터는 점심메뉴로 게살물회, 전복특선물회, 멍게 비빔밥, 회덮밥 등의 메뉴를 실시하여 직장인 및 지역주민들의 점심시간에도 간편하게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천 상동 맛집 킹스크랩, 6월 ‘대게 큰 할인 이벤트’ 개최

킹스크랩 관계자는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많은 인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석과 룸,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회식 및 가족모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어디서든 킹스크랩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며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도록 푸짐한 서비스와 한결 같은 맛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할인행사 이벤트로 부천 대게와 킹크랩을 주문하는 고객들 대상 6% 할인 이벤트와 대게라면, 활어회, 물회, 게장볶음밥을 무료제공하는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중인 부천 상동 맛집 킹스크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유선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킹스크랩은 부천터미널 건너편에 지난 4월 신규오픈 이후 부천 중동과 상동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재방문 고객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입맛을 돋우는 제철 해산물과 고급스러운 대게를 도심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이나 각종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