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인피니트 엘) 착한 랩노 선크림, 미스함무라비 드라마 CF방영

김명수(인피니트 엘) 착한 랩노 선크림, 미스함무라비 드라마 CF방영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랩노에서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이자 배우인 엘(본명 김명수)의 모습이 담긴 세 개의 캠페인 영상이 랩노 홈페이지 및 SNS를 비롯한 영화관 광고, TV CF로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일명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으로 불리는 엘은 ‘자극 없는 사랑 법’이라는 랩노 슬로건에 맞춰 순수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역할로, 여사친에게 좋은 것만 남겨주고 싶은 마음을 보여주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엘의 랩노 캠페인 영상을 본 누리꾼들도 “모델이 너무 잘 생겼다”, ”착한 화장품 랩노와 착한 남사친 엘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 ”앞으로 화장품은 랩노” 등의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평을 이어가고 있다.

랩노 마케팅팀 담당자는 “여사친을 향한 엘의 마음과 내 피부를 위한 중의적 의미인 ‘자극 없는 사랑법’을 순수한 남사친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엘 덕분에 라이브 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다”며 “랩노는 이번에 엘과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랩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랩노 4SP 세이프 선크림은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한 순한 성분의 유무기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랩노의 베스트 셀러 상품이다.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방영 시간에 맞춰 소개되는 ‘선크림편’ CF영상은 선크림을 바르지 못 한 여사친을 위해 겉옷으로 얼굴을 가려주는 엘의 듬직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6월 8일~10일까지 고객 사은 프로모션으로 랩노의 히트상품 4SP올인원 플루이드 1+1 및 4SP클렌징 오일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3일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랩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