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 전문 차예마을, 노동지 월진월향 숙차 최대 50% 할인이벤트 실시

보이차 전문 차예마을, 노동지 월진월향 숙차 최대 50% 할인이벤트 실시

차(茶) 종합 쇼핑몰 차예마을에서는 해만차창 노동지 보이차 2014년 월진월향 숙 357g 보이차를 최대 50% 할인 진행(회원기준) 한다고 밝혔다.

본 상품의 생산업체인 해만차창은 악퇴발효 방법의 숙차를 연구 개발한 추병량 대사가 1999년 해만차업유한공사를 창립하면서 만든 보이차 숙차의 대표기업으로 그 중 많은 차인들에게 인기 있는 2014년 월진월향 숙차는 2008년 이후 매년 생산, 가격대비 차품이 좋은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각종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보이차 갈산 성분은 지방 분해와 축적을 막아주는 역학을 함과 동시에 지방 흡수율을 낮춰주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숙차의 경우 보이차를 오랫동안 즐겨왔던 사람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차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보이차를 마시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차 종합쇼핑몰 차예마을에서 해만차창 노동지 보이차 2014년 월진월향 숙 357g 보이차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오는 6월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