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품 무자극 코스메틱 랩노, 이데베논 탄력 마스크팩 등 신제품 출시

전제품 무자극 코스메틱 랩노, 이데베논 탄력 마스크팩 등 신제품 출시

전제품 착한 성분으로 구성된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랩노에서 차세대 안티링클 물질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이데베논 마스크팩’과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시칼로에 마스크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데베논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으로 불리며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에 달하는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안정성과 흡수력 등이 떨어져 화장품으로 상용화되기 어려웠다. 그러나 랩노 연구소는 한국콜마와 피부 유사 조성 및 나노 캡슐 기술을 통해 이데베논의 흡수율을 높이고 혁신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보이는 이데베논 세럼을 개발했다.

이러한 이데베논 세럼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데베논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이데베논 마스크팩은 이데베논 앰플 한 병을 머금은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무너진 얼굴선을 갸름하고 선명한 V라인으로 가꿔주는 탄력 시트 마스크다. 탁월한 주름개선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A, 레티놀 성분이 담긴 로즈힙열매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넣어 겉탄력을 높여주고, 이데베논으로 속탄력까지 높여주었다.

특히 초경량 특수 섬유와 망사 나일론 탄성원단인 탄성 극세사 시트로 구성되어 굴곡에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좌우 귀에 당겨 걸어주고, 턱 선을 끌어올려 주도록 디자인하여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지속적인 리프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출시한 시칼로에 수딩 마스크팩은 진정 앰플 1병을 시트 한 장에 담아내어 울긋불긋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의 열감을 빠르게 해소시켜 보호해준다.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효능을 지닌 ‘병풀추출물’과 상처 치유 연고에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를 고농축 함유하고 진정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정제수가 아닌 순수 알로에베라잎수를 사용했다.

랩노 담당자는 "'이데베논 마스크'는 느슨한 피부에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해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이고 '시칼로에 마스크'는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순하게 응급 진정시키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마스크팩 5장 구매 시, 메이플 마스크팩 또는 4SP 카멜리아 마스크팩 5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5+5 이벤트를 랩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5월 11일(금)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랩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