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S/W개발자 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 운영

종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S/W개발자 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 운영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가 S/W개발자 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과 더조은IT아카데미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에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어 수강생들이 수업에 참여하기 용이하다. 특히 종로캠퍼스는 지하철 1, 3, 5호선 환승역인 종로3가역과 종각역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종로지역에서 컴퓨터학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더조은 종로캠퍼스는 포토샵/일러스트, 웹디자인, 전산세무회계, 컴퓨터활용능력(컴활), 국가공인자격취득, 영상제작편집, java, C/C++, 빅데이터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바탕으로 재직자 직무역량강화 교육이 만실로 운영되고 있어, 수강생들이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종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S/W개발자 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 운영

또한 5월에는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자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인 ‘디지털웹&앱디자인콘텐츠제작(프론트엔드개발)’, ‘하이브리드 앱개발(IOS&안드로이드) 및 웹개발자 양성과정’,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응용SW개발자 과정’을 개설하고 모집 중에 있다.

디지털웹&앱디자인콘텐츠제작(프론트엔드개발) 과정은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환경에서 제공되는 서비스ㆍ콘텐츠를 사용자 중심의 반응형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에 맞게 디자인하고 최적화하여 효과적으로 구현함과 동시에 접근성의 향상과 안정적인 시스템, 다양한 요구에의 대응할 수 있도록 차세대 웹기술(프론트엔드)을 기반으로 개발 및 관리능력을 함양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아울러 ‘하이브리드 앱개발(IOS&안드로이드) 및 웹개발자 양성과정’은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기의 융합, 네트워크의 융합,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폼이나 융합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하여 멀티플랫폼을 이해하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적절하게 보여지는 웹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함과 동시에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OS(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에서도 구동가능한 하이브리드앱을 제작하는 교육이 진행된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응용SW개발자 과정’은 정보시스템 구축에 활용할 수 있는 개발 및 운영 표준환경을 제공하기위한 표준프레임워크의 원리를 이해하고, 현업에서 기술을 활용하여 설계, 구현, 테스트, 배포 등 해당 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실무에 즉시 적용가능 한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으로, 수강료는 전액인 100% 국비지원 받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생에게는 매월 최대 416,000원의 교육수당도 지급한다. 교육과정 수료 후 학원에서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체 취업까지 가능하다. 또한 직종별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이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종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S/W개발자 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 운영

이외에도, 더조은IT아카데미(더조은컴퓨터학원)은 빅데이터 분야 뿐만 아니라 4차산업의 핵심인 사물인터넷 과정과 빅데이터 과정, 머신러닝, 딥러닝, C언어, 자바, 파이썬, 영상 및 편집디자인, 전산회계, 전산세무,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 포토샵, 일러스트, 스마트웹디자인, UI/UX웹&앱 디자인, 인벤터, 3D프린터, BIM, 광고편집 과정 등 취업을 목적으로 다양한 IT분야 전문 교육을 운영 중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