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코퍼레이션, 2018 미스코리아 필리핀 선발대회 주관하며 한국 뷰티제품 협찬해

메이트코퍼레이션, 2018 미스코리아 필리핀 선발대회 주관하며 한국 뷰티제품 협찬해

‘2018 미스코리아 필리핀지역 예선 선발전’이 5월 8일(화)에 진행된다.

이날 진행되는 행사는 한국일보(The Korea Times), ShowBT, City of Dreams가 주최하며,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알려진 메이트코퍼레이션과 필리핀 자회사 예쁜언니가 주관한다.

본 대회는 City of Dreams Manila 필리핀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인 Drand Ballroom에서 오후 8시에 시작되며, 두 나라 간의 발전된 문화교류의 장을 형성하고,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에게 한국과 필리핀 두 나라를 대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사는 미스 필리핀 대회에 앞서 후보자들의 프로필 소개가 우선으로 이루어지며, 1차 심사에서는 춤과 노래, 악기 등 각자의 장기를 펼치고, 2차에서는 수영복 심사 및 지성과 품격을 볼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모든 심사는 무대에서만 이루어지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결과가 발표된다.

미스 선발은 당일 진, 선, 미 세명이 추첨되며, 최고의 미인으로 선발된 선발된 단 한 명의 진만 한국 미스코리아 본선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대회를 주관한 메이트코퍼레이션은 필리핀 자회사인 예쁜언니를 통해 한국 뷰티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한국 문화와 뷰티를 융합에 알리는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대회에서도 베트남에서 인기몰이 중인 천연제품들과 색조화장품으로는 엠유에스티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메이트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미스 필리핀에 협찬한 모든 제품은 현재 필리핀 예쁜언니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라며, “예쁜 언니는 뷰티 이커머스 런칭 행사뿐 아니라 한국 인기 뷰티 제품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쇼핑몰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 필리핀 대회에서는 스페셜, 스폰서 시상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며 K-POP보이그룹이 참여하며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본 대회는 베트남 현지 방송국 ABS-CBN을 통해 방송된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