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랜더유모차, 가벼운 유모차보다 안전한 디럭스 유모차로 부모 마음 사로잡아

엑스랜더유모차, 가벼운 유모차보다 안전한 디럭스 유모차로 부모 마음 사로잡아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여행 및 나들이를 많이 가는 시즌이다. 이렇다 보니 외부활동 시에 아이에게 안전한 외출 유아용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간편함과 디럭스의 안정감을 갖춘 70년 전통 유럽 유모차 전문 브랜드 엑스랜더 유모차 엑스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달 일부 색상이 인기 판매됐으며 추가로 물량을 수입한 상태다. 불과 얼마 전까지 만해도 가볍고 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용유모차의 선호도가 높았던 것이 사실이었다.

하지만 최근 맘스 커뮤니티에서는 디럭스급의 절충형유모차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엑스사이트 모델은 신생아 유모차이니 만큼 지면의 충격을 덜어주는 4바퀴 독립 서스펜션과 24cm의 광폭타이어로 어떤 길에서도 안정된 승차감과 핸들링이 부드러워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만족평가를 받고 있다. 또 한,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모기와 야생 진드기의 주의가 필요한데 엑스랜더 유모차 발받침에는 모기장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 아이를 벌레로부터 보호해준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야간주행 안전기능에 특화되어 있는 것이다. LED전조등이 내장되어 있는 유모차로 유럽인증과 KC안전인증을 받았다. 또한, 차양막과 하단 장바구니에는 스카치라이트 기능이 있어 지하주차장이나 밤 중 어두운 환경에서도 유모차 식별이 쉬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엑스랜더 유모차 공식쇼핑몰인 마미고에서는 5월 한정으로 아이와 야외활동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KC안전인증을 받은 휴대용기저귀패드가 내장된 16만원 상당의 엑스랜더 공식 유모차 전용 기저귀가방 엑스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포토후기 작성 시 엑스사이트 전용 방풍커버를 100% 증정한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