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솔루션마켓 2018]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 5'

[공공솔루션마켓 2018]인스웨이브시스템즈 '웹스퀘어 5'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HTML5 웹 표준 이용자환경(UI) 플랫폼 '웹스퀘어5(WebSquare5)' 확산에 주력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2007년부터 10여년 이상 국내 웹 표준 시장에서 웹 표준 UI·이용자경험(UX) 구축 경험을 보유했다. 최신 웹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SW)를 선보였다. 웹 표준 환경에서 외부 기기와 솔루션을 연동하는 HTML5 기반 통합 외부 연동 솔루션 '더블유기어(WGear)'를 출시했다.

HTML5 웹 개발 방식과 네이티브(Native) 앱 개발 방식을 융합해 다양한 모바일과 플랫폼에 대응하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웹스퀘어5 하이브리드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웹스퀘어5 하이브리드는 2011년 출시된 후 다양한 산업군의 하이브리드 앱 구축에 활용됐다.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았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HTML5 웹 표준 환경 구축에 필요한 다각도 전문 SW를 제공한다. 고객 니즈에 적합한 효율적 웹 표준 환경 구축을 지원 한다. 회사는 공공솔루션마켓 행사에서 웹스퀘어5를 활용한 웹 표준 UI·UX구축 사례를 다수 전한다. 액티브X와 같은 비표준 기술이 적용된 기존 시스템을 웹 표준으로 전환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도 제시한다.

[전자신문 CIOBIZ]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