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알뜰하게 쓰는 ‘렌탈’ 인기, 4월 LG헬스케어몰에서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해 창문 열기가 어려운 요즘, 실내공기는 이산화탄소 증가와 각종 유해가스로 인해 더욱 탁해지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최근 ‘실내 공기청정기’는 가전제품 중에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공기청정기 알뜰하게 쓰는 ‘렌탈’ 인기, 4월 LG헬스케어몰에서

 
이와 함께 소비자들은 고가의 구매 비용 부담없이 알뜰하게 최신 가전제품을 이용하기 위해 공기청정기 ‘장기렌탈’을 활용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장기렌탈의 매력은 고가의 지출없이 월 렌탈료를 지불하며 주기적인 필터 교체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효율은 물론 제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더불어 공기청정기 수요가 많은 봄철 행사를 노리면 렌탈비 무료 면제와 각종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으로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4월 이벤트로 LG헬스케어몰에서는 최신 ‘LG퓨리케어 실내공기청정기’를 10개월간 렌탈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중이다. 렌탈비가 무료로 제공되는 달은 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 차다.
 
행사 품목인 ‘LG퓨리케어 실내 공기청정기’는 360도 어느 방향에서든 흡입하고 토출하는 토탈 알러지집진 필터, 깨끗한 공기를 최대 7.5m까지 멀리 보내주는 클린부스터를 탑재하여, 극초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유해가스로부터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2016년에는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61DRWT’ 모델은 16평형과 18평형에 최적화되었으며, ‘AS281DRWT’ 모델은 공기를 아래쪽 방향으로 보내주어 눈높이가 낮은 아기가 있는 가정에 적합하다. 이와 더불어 LG공기청정기를 렌탈하면서 12평형 공기청정기(AS121VRST)를 추가로 렌탈할 시 렌탈료를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G헬스케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