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S&C, 2018년도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한화S&C가 2018년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했다.
<한화S&C가 2018년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했다.>

한화S&C(대표 김경한)는 2018년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S&C 동반성장 협약식은 지난해 25개 파트너사 중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한 굿어스, 솔트룩스, 자이트솔루션 시상식이 진행됐다. 올해 26개 전략 파트너사 협약식을 진행했다.

올해 전략 파트너사는 기존 파트너사 강누데 12개사가 지난해에 이어 연속 선정됐다. 14개사는 신규 선정됐다. 신규 선정된 전략 파트너사는 사업 수행능력이 우수하고 재무 안정성이 양호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전략 파트너사는 정기 간담회를 비롯해 지급조건 개선, 상생아카데미, 상생펀드 등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지원받는다. 올해부터 채용 지원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 협력사 기술을 보관하는 기술보호 제도 지원 등을 추가로 받게된다.

김경한 한화S&C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멀리' 나가기 위한 방안을 계속 고민한다”면서 “어려운 시기일수록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헤쳐 나가자”고 말했다.

한화S&C는 상생아카데미 지원 대상 확대, 창립기념일 선물 발송, 상조지원, 직접 금융지원 등 파트너사와 상생과 하도급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제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전자신문 CIOBIZ]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