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찾아가는 ‘전국 대학교 설명회’ 개최

해커스 공무원, 찾아가는 ‘전국 대학교 설명회’ 개최

최근 공무원 시험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대학교에 다니면서 공무원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러나 지방 학생들의 경우, 수도권 학생들에 비해 공무원 정보를 쉽게 받아보지 못하는 것이 실상이다.

이에 해커스 공무원에서는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전국 대학교 설명회'를 개최하여 지방에서 공무원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공무원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학교에 다니면서 공무원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무원 시험 준비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무원 학원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부문 1위)

3월 22일 오후 3시 춘천 강원대학교 영상 바이오관과 3월 29일 오후 3시 대전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조철현 강사가 연사로 등장해 설명회를 진행한다. 조철현 강사는 공무원 현직 9년 경험과 행정 고시 합격 이력이 있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이다. ([조철현 강사]  제52회 행정고등고시합격)

설명회는 ‘대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정보’를 시작으로 ‘졸업 전 합격 방법’과 ‘공무원 채용 전망’을 소개한다. 그 후에는 해커스 공무원을 통해 23살에 7급 공무원에 합격한 수험생의 실제 경험담을 통해 합격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강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공무원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합격 컨설팅으로 설명회는 마무리된다.

이번 설명회에는 설명회 참석자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있다. 설명회 사전신청 후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공무원 필수과목 기본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본서는 공무원 국어와 영어, 한국사로 이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당일 설명회 현장에서 공개되는 특별 혜택도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설명회는 선착순 마감으로 해커스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연락처, 참석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추후 일정과 자세한 사항도 해커스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대학교 1학년 때부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의 경우 올바른 정보를 취득하기 힘든 부분이 많은 게 현실”이라며, “대학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좋은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