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데이터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 비전 선포

홍원표 삼성SDS 대표가 서울 잠실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0 글로벌 비전을 알리는 행사를 열고 새 비전을 소개하고 있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가 서울 잠실 본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0 글로벌 비전을 알리는 행사를 열고 새 비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SDS(대표 홍원표)는 새시대 글로벌 삼성SDS를 향한 비전으로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Data-driven Digital Transformation Leader)'를 선포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전은 디지털 시대 핵심 경쟁요소인 데이터와 지능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SDS는 정보기술(IT)서비스 사업에서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AI)·분석(Analytics), 클라우드, 솔루션 등 4개 전략사업에 집중한다. 물류 사업은 전자상거래(e-Commerce) 등 다양한 업종으로 신규 사업을 확대한다. 전략사업과 신규 사업을 강화하고 인수합병(M&A) 등을 진행한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는 “데이터 기술과 플랫폼 역량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겠다”면서 “고객, 임직원, 파트너사와 새 시대 글로벌 삼성SDS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 CIOBIZ]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