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곳곳맛집]홍대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 침샘 자극하는 비주얼과 착한 가격으로 어필

[전국곳곳맛집]홍대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 침샘 자극하는 비주얼과 착한 가격으로 어필

젊은이의 성지라 불리는 홍대는 혼자서 시간을 보내며 일탈을 즐기는 나 홀로 여행족을 비롯해 수많은 연인이 이색적인 멋과 맛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장소다. 아무래도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홍대 놀거리는 유행에 따라 좀 더 특별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세우는 느낌이다.

또한, 전국에서 수많은 젊은이가 찾는 만큼 각종 세계 음식으로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은 치열하다. 몇몇 홍대 거리의 명물, 색다른 맛집에 수많은 이들이 몰려들면서 홍대 맛집 베스트 10, 가볼만한 곳으로 떠올랐다.

그중에서도 최고급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인 ‘모모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메뉴 구성으로 문전성시를 이룬 홍대 점심 맛집이다. 해당 업체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오븐을 도입해 스테이크를 굽는데 시어링 기업으로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하고 향도 좋다.

메뉴로는 스테이크+삼겹 정식, 새우+삼겹 정식, 새우+스테이크 정식, 스테이크+함박 정식 등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반반 스테이크 메뉴와 여러 단품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입맛에 따라 토핑과 소스를 추가해 먹을 수 있다.

‘모모스테이크’가 홍대 맛집으로 불리게 된 비결로는 착한 가격과 넉넉한 인심을 들 수 있다. 누구나 스테이크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7,5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으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정직한 재료와 정성을 들여 만들면 된다.”라며 “최근, 음식의 맛은 물론 건강한 식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기본에 충실하고 정직한 재료로 만든 스테이크가 인기의 비결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모스테이크’는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카페풍의 인테리어로 홍대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와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윤진 기자 (yjlee@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