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클라라, 완벽한 몸매 관리 비법 공개

2017년 02월 11일 (토요일) 09:00:00 박시홍 기자 sihong2@ciobiz.co.kr

지난 1일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2 6화에서는 설날 명절 이후 각종 기름진 음식과 폭식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찐 살을 관리하기 위한 각종 뷰티 노하우편이 방영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 세 MC가 설 연휴가 끝난 후 후덕해진 얼굴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팁과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뷰티 노하우 대결을 펼쳤다. 설 명절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다이어트를 위해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도 소개됐다.

멋 좀 아는 언니에서 소개된 2가지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연예인다이어트식품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방송 직후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비포 가르시니아 12플러스’와 ‘애프터 녹차카테킨 7플러스’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 것을 억제시켜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변비나 영양불균형을 막도록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알로에 전잎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평소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인 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는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을 할 때는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먹어야 한다”며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소가 해당 제품에 함유돼 있어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라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박나래, 클라라, 유소영의 각종 뷰티 팁과 재치 있는 입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섭취 방법, 다양한 다이어트 노하우 등은 지난 1일 방영된 멋 좀 아는 언니2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ciobiz.co.kr)

  • 기사 보내기
기획연재목록 /
진행중인 기획/연재 목록 지난 기획/연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