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외식 창업 이벤트 진행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외식 창업 이벤트 진행

30년 이상 족발, 순대 업계 선두를 고수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오랜 기획 끝에 런칭한 순대∙수육 국밥 전문점 ‘보승회관’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 혜택은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제공하며, 총 3가지다.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면제를 시작으로 인테리어 평당 30만원 할인 혜택, 마지막은 보승 식품 공장 견학 및 제품 선물세트 제공이다.

이러한 혜택들은 가맹점의 입장에서 충분히 생각해 고려한 만큼 실속 있는 창업을 기대하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해봐야 할 기회라 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잘 나가는 브랜드를 저렴한 비용에 창업할 수 있는 찬스이기 때문이다.

해당 가맹점 관계자는 “현재 외식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 어려움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혜택만을 엄선해 구성했다”면서, “자금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는가 하면, 실제 운영되고 있는 자체 생산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창업자들로 하여금 직접 본사 역량과 브랜드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승회관’은 엄선된 재료로 12시간 이상 정성으로 끓여낸 100% 진국을 그대로 공급하고 30년 노하우의 차별화 된 맛을 기본으로 하여 수육 국밥, 순대국밥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보라 기자 (bora@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