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홀리데이, 중국골프여행 하이난 해구 미션힐리조트 상품출시

제이홀리데이, 중국골프여행 하이난 해구 미션힐리조트 상품출시

‘매서운 추위의 겨울철, 중국골프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목적지는 많지 않다.
 
그러나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휴양지 하이난은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며, 하와이와 같은 북위 18도에 위치, 아열대 기후 조건을 가지고 있어 추운 겨울철에도 온화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그런 이유에서 ‘하이난 해구 미션힐리조트’는 최적의 날씨와 함께 "The City of the Mission Hills"라는 슬로건을 높이 걸고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자들이 참여한 10개의 골프코스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여 패밀리형 종합리조트를 지향해 단연 눈에 띄는 곳이다.
 
해구 미션힐리조트 골프클럽은 2013년 타이거 우즈 VS 로리 맥길로이 매치플레이, 2014년이안 폴터 VS 저스틴 로즈 매치플레이, 2014년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 (박인비 우승), 2015년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 (유소연 우승), 2015년 12월현대차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 (박성현 우승) 등의 토너먼트 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러한 각종 이벤트가 개최된 미션힐 골프클럽의 상징인 1번 코스 ‘BLACK STONE’은 그 이름처럼 티박스와카트 도로를 휘감는 검은 화강암, 울창한 삼림, 넓은 호수와 습지로 이루어진 도전적인 코스다. 각 홀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내 화강암과 숲, 호수가 조화롭게 배치되어 그 풍광이 마치 한폭의 명화같다. 하지만 전장이 길고 147개의 벙커가 볼이 떨어질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매우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코스이다. 토너먼트 코스답게 페어웨이는 디봇 자국을 내는 것이 미안할 정도로 잘 관리되어 있으며, 거친 러프는 클럽헤드가 빠져 나오기 쉽지 않다.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좁고 긴 그린부터 굴곡이 심한 2단, 3단 그린이 포진되어 있어 재미를 더한다.
 
해구 미션힐리조트는 블랙스톤 포함하여 총10개(180홀) 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웅장함을 자랑하며,
리조트 체류형으로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골퍼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해구 미션힐리조트는 기본객실인 디럭스 룸부터 럭셔리한 스파 멘션까지 총53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68개의 온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100% 천연 미네랄 Cold & Hot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럭셔리스파센터, 1930~1940년대 중국 난양 거리를 재현한 무비테마타운, 하이난 최대의 워터테마파크, 레크레이션 센터 등 다채로운 시설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셔틀로 10분 거리에 홍콩의 나이트 라이프, 아시아 최대의 면세점과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그리고 영화관이 더해진 One Stop Entertainment Complex인센트레빌이오픈되어럭셔리한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현지에서 각종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일반의 중국골프여행과 달리, 해구 미션힐리조트는 모든 비용이 포함된 플래티넘 카드 프로그램을 만들어 골퍼의 편의를 돕고 있다. 플래티넘 카드는 리조트 숙박, 전 일정 리조트 식사, 체류 시 골프 라운드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골프 패키지다. 리조트에서 플래티넘 카드만 제시하면 식사부터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금년부터는 센트레빌에 대형 한식 레스토랑인 ‘광화문’이 오픈하여, 플래티넘 카드 고객은 광화문에서 정갈스런 한식으로 식사가 가능하여 입맛 까다로운 여행객도 문제 없다.
 
중국 하이난 해구는 현재 직항으로 운항하는 항공편이 없어, 광저우 등을 경유하는 항공편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제이홀리데이 여행사는 2016년 11월 6일부터 2017년 2월까지 주2회(목,일) 운항하는 티웨이항공 및 12월부터 운항예정인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해구 미션힐리조트를 이용하는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홀리데이 여행사 관계자는 “11월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블랙스톤 코스 라운드 비용 할인 및 귀국일 객실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준비되어있어, 격이 다른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이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진 기자 (lyj@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