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홀리데이, 일본골프여행 ‘앗피리조트 상품’ 출시

제이홀리데이, 일본골프여행 ‘앗피리조트 상품’ 출시

제이홀리데이 여행사는 여름시즌을 맞아 해발 600m 청정 고원에서 즐길 수 있는 앗피리조트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이홀리데이 여행사 관계자는 “비용은 105만원부터 시작하며 앗피리조트 5박이상 체류시, 챔피언 코스 라운드 주중 2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일본 북부에 위치한 앗피리조트는 골프, 스키는 물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가족형 리조트이다. 앗피고원 골프클럽은 해발 약 600m 고원에 위치해 있으며, 리조트 체류형으로 편안함과 동시에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도와다 하치만타이 국립공원과 인접하여 골프 코스 전체가 자작나무에 둘러싸여 있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전체 길이 13,532야드, 총면적 130만 m²의 광대한 부지에 각 코스마다 특색을 가진 36홀 코스의 규모이다.

앗피 고원 리조트 골프 코스는 리조트 코스와 챔피온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챔피언 코스(하치만타이 코스 + 이와테산 코스)는 JLPGA 대회가 수차례 개최되었던 코스이며, 리조트 코스 (도와다 코스+류가모리 코스)는 언듈레이션과도그레그 홀 등 개성있는 코스 레이아웃으로 알려져 있다.

앗피리조트내 숙박시설은 아넥스(179실), 본관(229실), 타워(174실)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안락하고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앗피리조트에서는 BBQ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며, 리조트내 온천인 ‘파티오’에서 라운드 후 피로를 풀 수 있다.

앗피리조트 식사는 일식, 불고기, 중식, 뷔페식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목장에서 만든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은 앗피리조트의 또다른 자랑거리이다.

외부 라운드도 가능하다. 숲 속에 조용히 자리한 회원 전용 토너먼트 코스인 ‘메이플 G.C’을 이용할 수 있다. 항공편은 매주 수, 금, 일 운항하는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이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진 기자 (lyj@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